다리 11 발코니 빙고는 edsquare 거주자와의 타격
환영 파티였습니다 -2020 스타일.
200 명 이상의 새로운 ed.square 거주자가 토요일 밤 선셋 발코니 파티에 참가했습니다.
Hot Potato Band와 DJ Brett Martin은 Edmondson Park에있는 Frasers Property Australia의 새로운 마스터 계획 커뮤니티의 처음 4 개의 완성 된 아파트 건물 외부의 연단 수준에서 발코니 빙고 게임 사이에 로밍 공연을 제공했습니다.
발코니 파티와 빙고는 새로 만든 ed.square 거주자 페이스 북 페이지에서 생생하게되었습니다.
Frasers Property Australia 커뮤니티 개발 관리자 Claire Palmer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주민들을 축하하기 위해 환영의 BBQ를 주최합니다.
"그러나 Covid-19로 인해 우리는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주민들을 하나로 모으는 창의적인 방법을 생각해 내야했다"고 그녀는 말했다.
"그것은 환상적인 코비 피드-안전 커뮤니티 이벤트였으며 새로운 에드. 스퀘어 거주자들이 발코니에서 나오고 새로운 이웃을 만나는 것을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. 이웃을 알고 연결 감을 구축하는 데 중요합니다.
"공동 분야에서 환영하는 미소와 인사는 큰 차이를 만듭니다."
Palmer는 우선 순위가 주민의 건강이라고 말했다.
"우리 모두는 그 어느 때보 다 강한 유대와 공동체 정신이 필요합니다."
"홈 디자인, 지역 사회 편의 시설 및 이웃 계획은 커뮤니티 빌딩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더 많은 부분이 있습니다. 사람들이 연결되고 참여하는 느낌이 든 곳의 매력적인 네트워크로 바꾸는 것은 커뮤니티의 장기적인 건강과 지속 가능성에 중요합니다.".